고운 한정식 | 용인, 한국 민속촌 근처, 가족과 점심 식사

gowoon_korean_standard_plat

 

용인의 한국 민속촌 근처에 위치한 ‘고운 한정식’을 다녀왔어요.

고운정식 + 돼지떡갈비정식을 주문했어요.

떡갈비와 저 위에 뚝배기에 담긴 돼지고기 전골이라고 할 수 있는 갈비탕(?) 같은 맛이 나는  요리가 맛있었고, 빨간 낙지와 쭈꾸미 볶음도 맛있었어요, 조금은 기름기가 있어서 느끼했지만  전체적으로 다른 밑반찬들이 맛있고 조미료가 많이 안들어간 건강한 맛이 나서 좋았구요, 그에 비해 약각은 느끼한 메인 요리들도 반찬들과 같이 먹으니 좋았어요!

가지, 버섯, 오이무침, 김치, 우거지, 잡채 등등 밑반찬들이 맛있었고 반찬은 셀프로 원하는만큼 먹을 수 있고, 처음에 요리가 나올 때, 흑임자 소스가 곁들여진 순두부와 간장게장도 나와요.

음식도 괜찮았지만 누구와 함께 먹느냐가 어떻게 기억에 남을지도 영향을 주겠죠?

주말에 가족들과 즐거운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 )

고운 한정식 | 용인, 한국 민속촌 근처, 가족과 점심 식사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