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의 하루 | 용인 수지 신봉동, 퓨전 레스토랑, 생면 파스타

 

닭갈비 숯불구이, 해물 된장 크림 생면 파스타, 토마토 김치 샐러드, 에덴티 (세트 A) + 시카고 피자 먹었어요 : )

토마토 샐러드에 김치가 들었는지는 방금 포스팅하면서 알았네요. 그만큼 토마토 샐러드에 김치가 있는지 모를만큼 잘 어울렸어요.

생면파스타가 면이 정말 맛있었고, 된장 크림도 된장이 들어간건가 할 정도로 잘 어울리면서 맛있었어요.

닭갈비 숯불구이, 시카고 피자도 괜찮았고 에덴티라는 음료도 저는 안마셨지만 맛있게 잘 마시는걸 보았어요.

전체적으로 맛이 좋아서 질 먹었어요. 닭갈비 숯불구이와 시카고 피자는 둘 다 각 메뉴를 전문으로 하는 곳들이 있을텐데 전문점에서 더 만족할만 하겠지만 전문점에 준수할 만한 맛이었어요.

당일 예약은 안된다고 하고요, 손님이 많아서 예약 안하면 많이 기다리게 될 것 같아요.

저는 비오는 날 일요일 2시쯤 가서 운좋게도 대기 2번으로 조금만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어요.

손님에 비해 테이블이 많지 않은것 같아서 모임이나 많은 인원이 가실때는 꼭 예약해야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주차장이 옆에 막국수 가게 앞이고, 농가의 하루 앞은 옆집 막국수집 주차장이에요. 의아하지만 당황하지 마시길 ㅎㅎ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115

농가의 하루 | 용인 수지 신봉동, 퓨전 레스토랑, 생면 파스타

Leave a Reply

